안혜송씨 철원군에 사유 임야 기부채납
상태바
안혜송씨 철원군에 사유 임야 기부채납
  • 윤여경 기자
  • 승인 2019.09.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탄강 에코밸리 현수교 설치사업 편입용지 1만 4,560㎡ 기부 화제
 철원군(왼쪽 이현종 군수)은 지난 10일 철원군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개인 소유의 땅을 무상으로 기부채납한 안혜송( 오른쪽 미국 로스앤젤레스 거주)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매일일보 윤여경 기자] 은 지난 10일 철원군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개인 소유의 땅을 무상으로 기부채납한 안혜송(64, 미국 로스앤젤레스 거주)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강원 철원군은 지난 10일 철원군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개인 소유의 땅을 무상으로 기부채납한 안혜송(64, 미국 로스앤젤레스 거주)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안혜송씨는 한탄강 에코밸리 현수교 설치사업 편입용지인 갈말읍 상사리에 위치한 임야 1만 4,560㎡(감정가 3억 3,000여만 원)를 철원군에 아무 조건 없이 무상으로 기부채납 했다.

안 씨는 “한탄강 에코벨리 현수교가 조속히 설치돼, 지역 관광 산업의 발전과 함께 지역 상경기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기부채납 한 임야를 지역 발전을 위해 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이현종 철원군수는 “철원군에 땅을 기부해 주신 안혜송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 받은 임야는 한탄강 에코밸리 현수교 설치 사업에 의미 있게 사용될 것이며, 철원군민을 위한 지역 관광 산업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