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사용 후기 직접 듣고 제품 반영한다
상태바
SK매직, 사용 후기 직접 듣고 제품 반영한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1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인의 매직크루’ 체험단 발대식 실시…정기 간담회로 고객커뮤니케이션 강화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은 지난 7일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아트홀에서 대한민국의 주방을 변화시킬 ‘99인의 매직크루’ 제품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달 총 99명으로 구성된 매직크루 체험단을 운영하기 위해 모집활동을 펼쳤다. 지난 4일 1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체험단에 최종 선정된 인원(99명)을 발표했다. 구체적으로는 △올인원 직수정수기 33명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33명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 33명 등이다.

매직크루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엠베서더 역할을 수행한다. 고객의 관점에서 각 제품별로 대중과 커뮤니케이션한다. 오는 12월 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크루 체험단은 제품 사용 후기를 올리는 단순한 활동에서 벗어나, 정기적인 간담회 진행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반영시킬 수 있는 한층 발전된 체험단”이라며 “앞으로도 매직크루와 같이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