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 창립 37주년 기념식 개최…성장의지 다져
상태바
이테크건설, 창립 37주년 기념식 개최…성장의지 다져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9.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과 탁월한 우수 사원 10명 시상식 진행
이테크건설이 10일 창립 37주년을 맞이해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이테크건설 제공
이테크건설이 10일 창립 37주년을 맞이해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이테크건설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이테크건설은 10일 창립 37주년을 맞아 서초동 본사에서 현장 근무자를 제외한 임직원 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우수 직원 10명을 선발해 시상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도전을 위한 성장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테크건설은 1967년 한국 화학공업의 선구자인 OCI의기술부를 모태로 시작, 1982년 영창건설을 인수해 영창건설주식회사를 설립하면서 올해로 37년 되는 해를 맞았다. 이후 현재까지 플랜트, 발전, 토목, 건축, 주택 등 국내에서 해외사업까지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 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안찬규 이테크건설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는 지난 37년 축적된 노하우와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EPC 콘트랙터(Global EPC Contractor)로 성장해 왔다”며 “이는 모두가 합심헤 지혜를 모으고 서로서로를 격려하며 이테크건설을 ‘자랑스런 회사,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전시켜 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라는 ‘마부위침(磨斧爲針)’의 자세로 우리가 세운 목표를 향해 다 함께 뜻을 모으고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실을 맺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테크건설은 해외에 4개 국가에 지사(법인)를 두고 해외건설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THE LIV’를 런칭하고 첫 자체 개발사업 사업으로 가산에 ‘G밸리 더리브 스마트타워’ 지식산업센터를 분양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