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
상태바
bhc치킨,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할인
bhc치킨 뿌링핫도그 제품 이미지.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뿌링핫도그 제품 이미지.사진=bhc치킨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일은 9월 4일, 5일, 11일, 12일, 18일, 19일, 25일, 26일 등 8일로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로 가족들과 함께 치킨을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