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뿌리고 담가쓰는 주방세제’ 출시
상태바
애경산업, ‘뿌리고 담가쓰는 주방세제’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뿌리고 담가쓰는 주방세제.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뿌리고 담가쓰는 주방세제. 사진=애경산업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9일 ‘뿌리고 담가쓰는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뿌담세제는 작은 알갱이의 분말 타입 주방세제로 냄비, 그릇 등 설거지거리에 한 스푼 정도 뿌리고 미온수에 담가두면 눌어붙은 음식물과 기름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뿌담세제는 복합 분해 효소가 음식물을 분해하고 스파클링 클리닝 시스템으로 오염 물질이 코팅면과 분리되는 원리다. 따라서 코팅된 조리기구에 뿌리고 담가두면 수세미로 강하게 닦을 필요 없이 손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으며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뿌담세제는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등 코팅된 조리기구 세척은 물론 그릇, 수저 등 식기까지 쉽고 깔끔하게 설거지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오염이 심한 경우에는 뿌담세제 투입량을 늘리거나 물 온도를 40℃ 이상으로 높이고 불림 시간을 길게 해 오염 제거력을 향상시키면 좋다.

뿌담세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조리기구 코팅 손상에 대한 걱정이 증가하고 있어 걱정은 줄이면서도 편리하게 설거지 할 수 있는 주방세제를 고민하게 됐다” 며 “뿌담세제는 조리기구에 뿌리고 담가두면 기름때 등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조리기구 설거지 및 쌓인 설거지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뿌담세제는 롯데마트와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