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신규 프로그램 ‘HE;STORY’ 런칭
상태바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신규 프로그램 ‘HE;STORY’ 런칭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9.0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상영작으로 9월의 배우 ‘콜린 퍼스’의 '싱글맨' 선정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좋은 영화 큐레이션 브랜드 ‘필름 소사이어티’의 하반기  기획 상영 프로그램 ‘HE;STORY’를 런칭했다. 

‘필름 소사이어티’는 개봉 영화 중 놓치지 말아야 할 수작을 선별해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특정 주제로 상영 대결을 펼치는 ‘영화 vs 영화’와 영화 속 모티브가 된 신화를 찾아 깊이 있게 해석하는 ‘신화 읽는 영화관’ 등이 대표적이다. 

‘필름 소사이어티’의 하반기 기획 상영 프로그램 ‘HE;STORY’ 9월 상영작 '싱글맨'스틸컷. 사진=메가박스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9월생 배우 ‘콜린 퍼스’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주목을 받은 영화 <싱글맨>을 시작으로, 10월생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는 <킬러의 보디가드>, 11월생 배우 ‘라이언 고슬링’의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액션이 담긴 <드라이브>, 12월생 배우 ‘제이크 질렌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빛나는 <프리즈너스>가 순차적으로 상영된다.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상영되는 첫번째 작품 <싱글맨>은 주인공인 ‘조지(콜린 퍼스)’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겪는 상실감을 그린 영화로, 세계적 디자이너 ‘톰 포드’가 처음으로 감독을 맡아 인물들의 패션, 동선, 색감 등의 감각적인 미장센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수작으로 손꼽히는 영화로 ‘콜린 퍼스’는 이 영화를 통해 제66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필름 소사이어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 ‘HE;STORY’는 9월부터 12월까지 각 달마다 생일을 맞은 할리우드 배우의 대표 작품 1개를 선정해 매월 1~2주에 걸쳐 상영하는 기획전이다.

9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6개 지점(코엑스, 홍대, 이수, 고양스타필드, 부산대, 군자)에서 진행된다. 단, 홍대 지점의 경우 오픈 시점 이후인 10월 상영작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