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오는 10월 개막 … 6일 티켓 오픈
상태바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오는 10월 개막 … 6일 티켓 오픈
  • 강미화 PD
  • 승인 2019.09.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포스터. 사진=에이투비즈.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포스터. 사진=에이투비즈.

글로벌 문화기업 '에이투비즈'의 또 하나의 힐링 뮤지컬이 찾아온다. 베스트셀러 작가 하태완의 에세이와 김주희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가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원작인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따뜻한 위로의 말이 필요한 순간에 건네는 설렘 가득한 문장들로 독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1위에 올랐다. 아프지만, 그래서 더욱 찬란하게 아름다운 그 시절의 사랑이야기를 감미로운 문장과 아름다운 멜로디에 실어,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을뮤지컬로 찾아온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출연진. 사진=에이투비즈.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출연진. 사진=에이투비즈.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 '루드윅', '블루레인' 등에서 호흡을 맞춰 온 추정화 연출과 허수현 작곡, 김병진 안무가 함께 참여하여 다시 한번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또한, 임강성, 김지온, 양지원, 정재은, 백승렬, 조환지, 정영아, 고은영등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너는 나의 세상이자 모든 순간이었어"라고 말하는 일러스트작가 '로운' 역에는 '야인시대'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록키호러쇼', '빨래', '블루레인'의 임강성과 뮤지컬 '호프'(HOPE), '화랑', '사랑은 비를 타고'의 김지온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루드윅', '블루레인', 'NEW달을 품은 슈퍼맨'에 출연중이며 제1회 DMF 뮤지컬 스타 대상을 수상한 조환지와뮤지컬 '더 캐슬', '애드거 앨런 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으며 '팬텀싱어 2'와 '더 콜'에 출연한 백승렬이 비밀을 간직한 '윤재'역을 맡았다.


평소에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그녀, 하지만 가슴 한 켠에 지울 수 없는 아픔을 간직한 '‘하현' 역에는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2', '투머로우 모닝' 등에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있는 걸그룹 '스피카' 출신 양지원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영웅', '모차르트!'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여 온정재은이 캐스팅되었다.

하현의 직장 선배이자 현실적인 연애를 통해 성장해 나가는 '강혜' 역에는 뮤지컬 '엘리자벳', '삼총사', '프랑켄슈타인'에서 활약한 정영아와 뮤지컬 '킹키부츠', '마리 앙투아네트', '레미제라블' 등에서 열연한 고은영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출연진. 사진=에이투비즈.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출연진. 사진=에이투비즈.

권은정 예술감독은 "설렘과 위로가 가득한 글들이 노래가 되어 마음가득위로받고, 설레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뮤지컬을 만들었다. 반짝반짝 빛나던 그날의 우리와 온통 서로로 가득했던 사랑의 설렘을 기억하며 벚꽃을 닮은 기적 같은 뮤지컬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스토리움매칭제작지원 선정작으로 에세이, 웹소설, 웹툰을 출간한 위즈덤하우스미디어그룹과의 협력으로 도서와 뮤지컬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만 12세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2019년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9월 6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오픈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