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클럭 마사지기 추석패키지’ 제안
상태바
쿠팡, ‘클럭 마사지기 추석패키지’ 제안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세트 한정 42% 할인가에 판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쿠팡은 오는 9일까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는 마사지기 본체와 리모컨, 교체용 기본, 큰 패드 각각 4개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42% 할인된 가격에 5000세트 한정으로 쿠팡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추석 연휴 시작 전날인 11일 오전 중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USB 충전식으로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목 뒤, 손목과 같은 좁은 부위에 적합한 기본 패드와 허리, 등과 같은 넓은 부위에 적합한 큰 패드를 본체 하나로 호환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에 맞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공성아 데일리앤코 대표는 “명절은 가정의 달 못지않게 마사지기 선물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빠른 배송과 고객 서비스에 강점을 가진 쿠팡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감사 인사를 전하거나, 명절준비로 지친 가족, 지인들에게 이번 패키지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의적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