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추억’ 선물세트 선봬
상태바
롯데百, ‘추억’ 선물세트 선봬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 및 ‘291포토그랩스’ 가족사진 촬영권 판매
‘어린이 한복’ ‘큐레이션 책 세트’ 등 명절 맞이 아이들 위한 선물도 다양
롯데백화점, 소공원 매장 전경.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소공원 매장 전경.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롯데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이색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혀다. 기존 전통적인 식품 선물세트와 함께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추억’ 선물세트를 대거 마련했다.

먼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전시 중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을 추석 선물세트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2매+디저트(지층초코케이크or다쿠아즈2개)’ 를 패키지로 판매하고, 가장 인기가 많은 공룡인 ‘티렉스 봉제 가방’을 판매한다.
 
사진, 책, 스튜디오, 카메라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문화 매장인 잠실점 에비뉴엘 ‘291포토그랩스’ 에서도 추석 선물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91포토그랩스 추석맞이 가족 촬영권’을 선보이고, 스튜디오 촬영 대신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을 선호하는 젊은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스냅’도 판매한다.  또한, 사진작가 작품 액자도 내놓는다.

가드닝 복합 문화 공간 ‘소공원(분당점, 안산점)’에서는 ‘스페셜 식물 세트’를 선보인다. 소공원 식물 큐레이터가 직접 기획한 소공원 추석 선물 세트는 식물 초보자를 위한 ‘가드닝 스타터 세트’와, 공기정화에 좋은 ‘스폐셜 식물 세트(안스리움+스투키)’도 판매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최초 프리미엄 렌털·편집숍인 ‘살롱드샬롯(본점, 잠실점)’에서는 명절 맞이 어린이들을 위한 오색 솜사탕 한복을, 해님달님 한복을 한정 판매하고, ‘동심서당(잠실점, 수원점)’에서는 하바 소방관 세트(브루더 벤츠 파이어 엔진+소방관 역할놀이 세트)와, 동심서당 큐레이션 추석 세트(도서 5권)를 판매한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테넌트 MD팀장은 “최근 다양한 니즈를 가지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명절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비중이 늘고 있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시대에 소중한 사람에게 ‘추억’이라는 좋은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