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GIFT] GS홈쇼핑 “추석준비, 지금부터 시작”
상태바
[추석 GIFT] GS홈쇼핑 “추석준비, 지금부터 시작”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추석 맞아 TV·모바일에서 특집 마련
GS샵 (왼쪽)덕인관 떡갈비, 오트리 넛츠. 사진=GS샵 제공
GS샵 (왼쪽)덕인관 떡갈비, 오트리 넛츠. 사진=GS샵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GS샵이 TV쇼핑, 모바일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추석맞이에 나섰다. 추석 선물로 인기가 좋은 과일, 견과류, 영양제는 물론 트렌디한 먹거리나 명절 보상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가심비’ 좋은 먹거리 등을 준비했다.

TV쇼핑에서는 오는 30일 오후 4시 10분 56년 전통의 담양 떡갈비 전문 음식점 ‘덕인관’의 떡갈비 세트를 판매한다. 소갈빗살, 덕인관 특제소스, 대파, 참기름 외에는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채치듯 썰어서 12시간이상 숙성해 떡갈비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같은 날 오후 6시 35분에는 ‘오트리 고메넛츠 리저브 100봉’을 방송한다.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피칸, 피스타치오, 브라질너트 등 총 8가지 프리미엄 견과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 봉지당 30g씩 총 100봉이다. 선물용 쇼핑백 2개를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 매 명절마다 선물로 인기가 높은 ‘산지애 홍로 사과세트’, ‘NB랍스터’, 최근 별미 반찬으로 인기가 높은 ‘바다향가득 통꼬막장’ 등을 추석 특집 방송으로 진행한다.

모바일GS샵에서도 ‘초강추(秋)’ 기획전을 열고 추석선물세트, 제수용품·식품, 주방용품·가전, 아동한복·카시트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내달 8일까지 해당 기획전에서 상품 2개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이 7만원이상이면 5000원, 20만원 이상이면 2만원, 4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의 GS샵 적립금을 증정한다. 최대 7% 신용카드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박경호 GS샵 푸드라이프팀 MD는 “여름휴가가 끝난 직후에 명절이 이어지다 보니 전년보다 명절준비를 짧고 간편하게 하려는 고객들이 많다”며 “명절에 어떤 상품을 검색하는지 등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