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상태바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wave 수류 시스템’, 6가지 코스 맞춤형 케어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웅진코웨이가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세정,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리모컨 사이즈는 기존 대비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을 강조했다.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 시켰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했다. 6가지 맞춤 코스로 꼼꼼하고 강력한 케어가 가능하다. 웅진코웨이는 ‘i-wave 시스템’이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혁신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은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구분돼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특히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전문 검수를 거쳐 정확도를 높였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이 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