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르베이지, 론칭 1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 선봬
상태바
삼성물산 르베이지, 론칭 1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 선봬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0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뮤즈로 배우 ‘전도연’ 선정
오는 10월 고객 사진전 진행 예정
삼성물산 르베이지, 2019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사진=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르베이지, 2019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사진=삼성물산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전도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올 가을겨울 시즌 컨셉을 ‘타임리스 클래식’으로 정하고 ‘09년 론칭 당시 인기를 끈 상품들을 ‘19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1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르베이지는 재킷, 원피스, 니트 등 기존 시그니처 상품의 디자인과 실루엣을 업그레이드해 현대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한, 베이지톤의 브랜드 고유 컬러를 살린 실크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비즈 디테일을 더하는 등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강조했다.

대표 상품으로 울·실크 혼방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카디건, 드레이프 실루엣의 실크 숄 칼라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배우 전도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 1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을 비롯한 ‘19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입은 화보를 공개해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는 르베이지만의 클래식을 보여줬다.
 
르베이지는 10년간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명 사진작가 김태은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이들의 사진을 오는 10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아카이브 전시에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유중규 르베이지 팀장은 “르베이지는 지난 10년 동안 클래식 모더니즘을 디자인 철학으로 삼아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라며, “앞으로도 고유의 철학을 지키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고객들이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르베이지의 1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은 전국 르베이지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