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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라이 2019-09-02 17:29:51 더보기 삭제하기 엘지의 시간벌기로 밖에 안보입니다. 이러다 고객이 지치길 바라는듯. 신제품도 문제있을듯..근본적인 자동세척을 포기하고 타 건조기처럼 수동으로 가길..되도않는 기술 우기지 말고..기존제품은 빨리 환불 해주고..
노노 2019-09-02 20:25:30 더보기 삭제하기 공장으로 반입수리가 필요하다는것은 건조기에 중대결함이 있다는 증거인데 환불을 거부하는 엘지전자와 그것을 묵인하는 소보원의 행태를 납득할수 없습니다. 무상수리로 생색내기하고 기존제품 단종시키고 소비자들이 제시한 문제점 을 어설프게 반영시킨 물건을 신제품으로 둔갑해서 판매하는 엘지의 기업윤리에 실망했습니다. 국산품 애용으로 애국하려는 소비자를 외면하는 엘지는 지금이라도 제대로된 정책을 제시하기 바랍니다.
환불리콜 2019-09-02 21:24:03 더보기 삭제하기 수거해서 as 뭐가 그리 비밀스러운가요? 문제점 알고 있으면서 리콜 안하고 고객이 문제점 제시하니 건조기 사용에 아무 문제없다고 큰소리 치더니 이제는 무상서비스? 보이지 않은곳에서 수리 못미더워요. 썩은물과천역은 어떻게 할건가요 ? 가져가서 다 고쳤다하고 추후 분해 청소 못하게 하려는 꼼수에 안속아뇨 엘지 환불이 답입니다
환불 2019-09-02 22:03:18 더보기 삭제하기 문제가 있는 것 알면서도 최근까지 다 팔아놓고 급하게 단종시키는것 보소.... 응축수도 걱정이지만 제일 걱정이 콘덴서 녹슬고 있는 것과 동관 녹슬고 있는것 그냥 방치 잔짜 너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