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2일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출연...'날라리' 작업 비화 공개
상태바
선미, 2일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출연...'날라리' 작업 비화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9.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하는 선미.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KBS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하는 선미.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가수 선미가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선미는 2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 쿨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원키라)의 'KISS THE 초대석'에 출연해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곡 '날라리'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키스 더 초대석'은 음악성 있는 뮤지션들을 초대해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음악 코너. 선미는 작사, 작곡 외에도 앨범 기획부터 참여하는 프로듀서로서의 능력도 드러내는 만큼, 보다 심도 있는 음악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선미의 '원키라'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로 DJ 박원과 소속사 식구라는 공통점이 있다. 진지한 음악 이야기 외에도 선미와 DJ 박원이 만들어내는 남다른 케미 속에서 청취자와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선미는 새 싱글 '날라리'로 컴백과 동시에 국내 8대 음원사이트 1위를 싹쓸이하는 저력을 과시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음원차트까지 1위에 올라서며 '글로법 K팝퀸'으로서의 활약상을 보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박원은 '원키라' 진행과 함께 19세기 예술작품과 21세기 감성음악이 만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공연 'THE MUSE X 박원 - 원큐레이션'으로 음악 팬들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