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오는 4일 컴백 확정…신곡 '미쳐버려' 첫번째 티저 공개
상태바
배너, 오는 4일 컴백 확정…신곡 '미쳐버려' 첫번째 티저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9.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너 싱글 신곡 '미쳐버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VT엔터테인먼트.
배너 싱글 신곡 '미쳐버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VT엔터테인먼트.

5인조 신인 보이 그룹 배너(VANNER)가 오는 4일 싱글 앨범 '5cean:V'를 발매해 7개월만에 컴백한다.

지난 2월 첫 데뷔 앨범 'V'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사랑받고 있는 배너가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컴백을 예고했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싱글 앨범 '5cean:V'의 타이틀 곡 '미쳐버려'의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에는 분홍색 조명 아래 흰색 의상을 입고,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거리를 걷는 배너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거리를 걷는 장면 사이에 카메라를 향해 노래하는 배너의 모습이 짧게 담겨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되고 있다.

특히 활발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선보였던 [V]의 타이틀 곡 '배로 두 배로'(Better Do Better)와 상반된 분위기를 예고하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 이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VT엔터테인먼트 측은 "배너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앨범 또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컴백 후 활동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인 보이 그룹 배너는 데뷔 전 부터 다양한 공연활동을 통해 팬덤을 구축함과 동시에 실력을 입증받아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춰 더욱 사랑받고 있는 배너는 지난 2월 첫번째 데뷔 앨범 'V'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배너는 오는 4일 낮 12시에 싱글 앨범 '5cean:V'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