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마이크' 이채윤-나상도, 준결승 진출 "트롯의 진가 보여주다"
상태바
'골든마이크' 이채윤-나상도, 준결승 진출 "트롯의 진가 보여주다"
  • 강미화 PD
  • 승인 2019.09.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 마이크' 영상 갈무리. 사진=JJ엔터테인먼트.
'골든 마이크' 영상 갈무리. 사진=JJ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채윤과 나상도가 지난 8월 30일 에 방영된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 준결승에 진출했다.

떠오르는 트롯 신예 이채윤과 흥부자 나상도가 전국 9개 민영방송이 공동 기획하는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 준결승 진출을 알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트롯 열풍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골든마이크'는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한 만큼 치열한 경쟁속에서 남다른 실력과 무대매너로 준결승에 진출한 이채윤과 나상도에게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채윤은 예선무대에서 아름다운 외모에 걸맞는 매력을 뽐내며 김혜연의 '유리구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심사위원 전원 합격을 받는 등 준결승 진출까지 호평을 이어왔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 13.33% (AGB닐슨 조사기관/부산기준)의 주인공 나상도는 지난 무대에서 태진아의 '옥경이'를 부르고 본선 2라운드 골든마이크를 차지하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이채윤은 지난 1월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유쾌한 매력이 장점인 해피바이러스 이채윤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으며, 싱글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로운 트로트계의 황태자로 떠오르고 있는 나상도는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쌍쌍'으로 데뷔해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지난 2017년 '벌떡 일어나'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상도는 지난해 11월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채윤과 나상도가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 준결승에 진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