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경찰:KCSI' 조재윤, "이태환은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상태바
'도시경찰:KCSI' 조재윤, "이태환은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 강미화 PD
  • 승인 2019.08.3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조재윤, 이태환이 21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는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KCSI'에서는 '재윤 바라기'가 된 이태환의 모습과 그런 애교 만점 막내 이태환을 사랑스러워하는 조재윤의 모습이 방송된다.

방화예비 사건에서 함께 복귀한 조재윤, 이태환. 조재윤의 야근으로 이태환이 먼저 퇴근해야 하는 상황이 되자 이태환은 보고서를 쓰는 조재윤의 옆을 지키며 늦은 시간이 되서야 퇴근 했다. 이태환은 마지막까지 멘토 형사에게 "우리 재윤이 형 잘 부탁한다"며 맏형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먼저 숙소에 도착한 이태환은 조재윤의 이부자리를 손수 챙겼고 오랜 노력 끝에 하트 모양으로 이불을 접어 귀염 받는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야근을 마치고 고된 모습으로 귀가한 조재윤은 이태환의 사랑이 담긴 이불을 보고 대폭소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멈추지 않고 이태환은 조재윤에게 섬세한 손놀림으로 파스를 붙여주는 것은 물론 근육통이 심한 맏형을 위해 마사지까지 자처했다. 이태환의 섬세함과 스윗함에 감동한 조재윤이 "진짜 넌 사랑받겠다"고 말하자 이태환은 "연락 주시면 사랑해드리겠다"고 갑자기 공개 구혼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조재윤은 이태환이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라며 공개구혼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고 내친김에 휴대폰 번호까지 공개하려 했다.

'도시경찰' 시즌 1에 이어 고난을 함께하며 더욱 돈독해진 조재윤, 이태환의 모습은 오는 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