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들의 감빵생활' 하성운·X1(엑스원) 출격 '역대급' 재미 예고
상태바
'호구들의 감빵생활' 하성운·X1(엑스원) 출격 '역대급' 재미 예고
  • 강미화 PD
  • 승인 2019.08.3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2019년 가장 핫한 아이돌 군단이 총출동할 예정. 엑스원(X1) 김우석, 김요한, 송형준과 함께 '워너원'(Wanna One)출신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해 반전 마피아 게임을 펼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엑스원' 김우석, 김요한, 송형준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히트곡 '_지마'에 이어 데뷔곡 'FLASH'(플래시) 무대를 첫 공개하며 오프닝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또한 지난달 '아이돌 어벤져스 특집'에서 맹활약했던 '워너원' 출신 하성운까지 합세, 역대급 재미와 반전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마피아 룰 브레이커' 게스트들이 출연해, 마피아 게임판을 제대로 흔들었다. 마피아였던 개그맨 이진호와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초반에 검거되며 위기를 맞았으나, 김도연이 마지막까지 자신의 정체를 숨기며 마피아를 짜릿한 승리로 이끈 바 있다.

사진=tvN.
사진=tvN.

오는 31일 방송에서는 새로운 룰이 도입돼 예측 불가의 마피아 게임이 펼쳐질 전망이다. 기존 2주에 걸쳐 마피아를 검거했던 방식에서 탈피, 한 회에 모든 마피아의 정체가 공개된다. 따라서 3번의 게임과 투표를 거쳐 마피아 3인을 검거해내야 한다. 이에 한층 더 치밀해진 심리전과 반전 전개가 이어질 전망. 


특히 '엑스원' 김우석은 예능 베테랑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논리적인 추리를 선보여 "혹시 변호사 출신이냐"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엑스원'의 막내 송형준도 특유의 귀여움으로 출연자들의 마음을 녹였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 역시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극적인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무작위로 섞인 가사를 보고 노래를 맞히는 '가사 오락가락관'에서는 김우석이 감미로운 꿀성대를 자랑해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지압판 위 명승부 '생로병사의 비명 - 멀리뛰기'에서는 '태권소년'으로 알려진 김요한이 돌려차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지압판을 접수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체육돌 하성운 역시 매 게임마다 눈부신 활약을 선보여 '호구들의 감빵생활' 에이스로 등극했다는 후문.

한 회에 모든 마피아의 정체를 공개, 새로운 전개와 반전을 선사할 하성운, '엑스원' 편은 오는 31일저녁 6시 5분,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