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홈센터, 추석맞이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이스 홈센터, 추석맞이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3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벌초·성묘용품, 장거리 운전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 선봬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가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생활용품, 벌초·성묘용품, 장거리 운전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추석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추석을 앞두고 에어프라이어, 마사지기, 비데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모아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제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벌초 및 성묘 시즌에 맞춰 예초기, 접이식 톱 등 벌초용품과 돗자리, 밀폐용기 등 성묘용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도 진행한다. 특히, 소규모 벌초용 등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파워 충전식 예초기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석을 앞두고 가을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수 인테리어용품과 청소 및 정리용품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직수입 양변기와 세면기를 설치 및 폐기물 처리비 포함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욕실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다. 그 밖에 명절 음식장만을 위해 필요한 주방용품과 장거리 이동에 필요한 필수품을 모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키친타올 4롤 세트를 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당일 첫 구매 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다양한 제품에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이스 홈센터는 단독 매장인 금천점과 홈 리모델링·신축 전문 브랜드 ‘홈데이’와의 결합 매장인 용산점과 목동점이 있다. 행사 및 매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홈센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