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폴 김 스탠포드대 부학장 초청 특강’ 진행
상태바
웅진씽크빅, ‘폴 김 스탠포드대 부학장 초청 특강’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웅진씽크빅이 AI수학 회원 6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6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AI수학 회원을 대상으로 ‘폴킴 교수 초청 특강’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폴 킴 교수는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 대학원 교육공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스탠포드대학교 부학장 및 최고기술경영자로 근무 중이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교육학자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저서를 통해 미래 교육에 대해 알리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폴킴 교수는 ‘인공지능 시대의 글로벌 인재’ 라는 주제로, 교육환경 변화 속 교사와 부모의 역할 변화, 개인별 맞춤 학습의 중요성 등 미래 자녀 교육 방향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 밖에, 웅진씽크빅 학습 담당자가 진행하는 AI수학 플랫폼 설명회도 함께 마련, 에듀테크 전문 교육기업이 만든 AI수학의 탄생과 학습효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지난 2월 출시된 AI수학은 각 학생에 최적화된 학습코칭 가이드와 학습 습관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단 기간에 회원 6만명을 돌파했다”며 “AI수학뿐만 아니라 에듀테크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에듀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플랫폼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