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GIFT]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링클 마스터 안티에이징 세트
상태바
[추석 GIFT]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링클 마스터 안티에이징 세트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9.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링클 마스터 안티에이징 2종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링클 마스터 안티에이징 2종 세트. 사진= 아모레퍼시픽.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피부 탄력, 미백뿐만 아니라 세월의 흔적인 팔자, 미간, 눈가 주름을 관리해 총체적 노화로부터 젊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2종 세트는 링클 마스터 안티에이징 스킨과 링클마스터 안티에이징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스피룰리나, 함초추출물, 아사히베리, 아세로라, 달맞이꽃 종자유 5가지 항산화 콤플렉스와 다이아몬드 추출물이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며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한 흑진주 추출물이 윤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고함량의 오일 드랍이 분산된 스킨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묵직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하고 보습막으로 코팅한 듯 보습을 잡아주는 에멀젼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라인은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TM 성분이 남성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는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으로 구성됐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은 풍부한 수분공급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은 탁월한 보습력과 영양공급으로 남성 피부에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마린 성분이 함유된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 스킨 케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은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스™가 피부 속 수분 채널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할 뿐 아니라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까지 높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에멀젼의 유수분 밸런스 효과에 수분 에센스의 강력한 보습력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