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제주공항에 컨세션 9호점 오픈
상태바
롯데GRS, 제주공항에 컨세션 9호점 오픈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8.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공항, 종로 센트로폴리스에 이어 세번째 매장
롯데GRS, SKY31 푸드에비뉴 제주 오픈.사진=롯데GRS 제공
롯데GRS, SKY31 푸드에비뉴 제주 오픈.사진=롯데GRS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는 제주공항 국내선 2층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GRS는 지난 20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백병원 △SRT 역사(수서, 동탄, 지제) △공항(인천, 김포, 김해)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등 총 8곳에서 컨세션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 ‘SKY 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9번째 컨세션 매장이며,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브랜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의 5번째 매장이다.
 
‘SKY 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제철 야채로 만든 정갈한 한식부터 푸짐하고 다양한 돈까스와 분식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 코트로 구성됐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탕과 비빔밥이 맛있는 한식 전문점(소담반상)부터, 육즙 가득 돈까스와 쫄깃한 우동전문점(호호카츠) 및 새롭게 단장한 깔끔한 분식 브랜드(한스푼)를 즐길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그리고 김해공항에 이어 4번째 컨세션 공항점이다. 그 동안 주요 공항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서비스와 프리미엄한 맛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