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이·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및 단합대회 
상태바
파주시 이·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및 단합대회 
  • 김순철 기자
  • 승인 2019.08.27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기율 연합회장 "지역발전의 중심축이 되어야"

[매일일보 김순철 기자] 파주시 이·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및 단합대회가 26일 오전 운정신도시내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 후생관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해 윤후덕 국회의원, 박정 국회의원, 성기율 파주시 통.이장연합회장, 손배찬 시의장 및 시의원, 각급 기관 단체장, 각 읍면동장, 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공연과 함께 성대히 치러졌다.

축사에 앞서 최종환 파주시장은 그동안 노력을 아끼지 않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과 성기율 연합회장의 시민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있었다.

최 시장은 축사를 통해 “성기율 이.통장연합회장이 작년 12월 취임 이후 이.통장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것에 맞춰 시장 또한 이.통장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최 시장은 “민선7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지속적으로 ‘소통공감행정’을 강조해오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이통장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시정을 잘 이끌어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주시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성기율 이통장연합회장은 “오늘의 주인공인 이통장 여러분들과 고문, 임원진들이 수고하므로 살기좋은 파주시로 거듭나게 됐다”며 “이통장연합회는 지역발전의 중심축이 되어야 하고 혼연일체가 되어 ‘마을살리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성 회장은 또 “오늘의 이 작은 시작이 나비효과로 나타나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가 지구촌의 가장 행복한 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행정의 최 일선에서 수고하는 이통장님들의 권익보호와 화합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신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