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이벤트 성료
상태바
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이벤트 성료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8.2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고객 성원에 감사의 의미 담아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행사 펼쳐
파파존스 전속모델 김희선 시구 이미지.사진=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전속모델 김희선 시구 이미지.사진=파파존스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26일 SK 와이번스와 손잡고 진행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지난 24일 SK 와이번스의 홈경기가 펼쳐진 SK행복드림구장에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행사를 펼쳤다. 그동안 파파존스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기획한 파파존스는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총 800여 명의 고객에게 야구 관람권 또는 수퍼 파파스(L)  피자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시구자로 나선 파파존스 전속모델 배우 김희선은 지난 11년 이후로 8년 만에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선보였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저희 파파존스가 준비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파파존스 고객 및 야구팬들께 감사를 표한다”라며 “앞으로도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