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현대ENG,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8.2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 구축 고객접근성↑
‘HEC 역사관’·‘HEC PEOPLE’ 등 콘텐츠 신설해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캡처본.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캡처본.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3일 새롭게 단장된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면 개편된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는 투자정보·채용정보· 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를 강화하고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 정체성 확립을 위해 통일된 UI(사용자환경)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여 보다 다양한 고객 및 이해관계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현대엔지니어링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현대엔지니어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총 망라한 대형 홍보 동영상을 배치해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핵심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현대엔지니어링과 관련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가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해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의 역사를 사진자료로 엮은 ‘HEC 역사관’,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취업준비생에게 보내는 조언과 노하우, 회사생활 소개를 담은 ‘HEC PEOPLE’ 등 흥미로운 주제의 콘텐츠들도 신규 도입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존에 일부 콘텐츠에 국한돼 제공됐던 영문 서비스를 전체 영역으로 확대한 영문 홈페이지도 새롭게 도입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젊고 세련된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이미지를 외부 고객 및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하고 홈페이지를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발돋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새로운 컨텐츠 발굴·적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홈페이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