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TEM] 보이스캐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SL1 리미티드 에디션
상태바
[HOT ITEM] 보이스캐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SL1 리미티드 에디션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8.2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SL1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 SL1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보이스캐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이 들어간 SL1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50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SL1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천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 어느 각도에서도 빛을 발한다. 또 렌즈 접안부의 붉은 크리스탈 포인트로 밸런스를 맞췄다.

뿐만 아니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만의 기술로 특수하게 제작된 크리스털 페브릭을 사람의 손으로 감싸는 작업을 거쳤다. 위치에 따라 무늬가 다른 천연가죽처럼 크리스털 페브릭도 제품마다 서로 다른 빛을 발한다.

SL1 리미티드 에디션은 GPS 핀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직선거리만 안내하는 토너먼트 기능을 추가했다. 또 한국, 미국, 일본에 있는 코스에서도 그린 언듈레이션 확인이 가능하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프리미엄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보이스캐디의 프리미엄 레이저 SL1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예술적 디자인으로 거리측정기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연구하여 더욱 혁신적인 디자인과 제품을 출시하여 거리측정기의 새로운 계보를 이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