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美 '패션 앤 데모' 전시회 참가
상태바
골프존데카, 美 '패션 앤 데모' 전시회 참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8.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 전시회 부스. 사진= 골프존데카.
골프존데카,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 전시회 부스. 사진= 골프존데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의 거리측정기 제조회사 골프존데카가 지난 13일과 1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골프 의류·용품 전시회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올해에는 전 세계 2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프존데카는 전시회 현장에 골프버디 단독 부스를 열고 프리미엄 aim라인 4종과 보급형 GB라인 3종 등 올해 출시된 총 7종의 거리측정기를 선보였다.

또, 골프존데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의 골프채 렌트 회사인 클럽허브로부터 클럽허브 회원을 대상으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대여 협의를 조율 중이며,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공항 및 호텔에 PGA 투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파라디스 라가데르로부터도 제품 판매 의뢰를 받았다고 밝혔다.

강준구 골프존데카 사업팀장은 ”이번 행사는 골프웨어 등의 패션 분야 중심의 전시회로 그 중 골프존데카가 현장의 유일한 거리측정기 제조회사로 참여해 오히려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더욱 높은 주목을 받았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수의 골프 기업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협력 논의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해외 마케팅에 더욱 공을 들여 전 세계에 골프존데카만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