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이노비즈협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경과원-이노비즈협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 업무 협약’ 체결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9.08.22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촉진 통한 기술독립과 혁신성장 위한 협력 다짐
양 기관 노하우와 인프라 활용 혁신성장 주도하는 강소기업 육성노력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제공=경과원)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제공=경과원)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손잡고 경기도 중소기업의 기술독립과 혁신성장에 앞장선다. 경과원은 21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대회의실에서 경과원과 이노비즈협회 간 ‘경기도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김기준 경과원장과 조홍래 이노비즈협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과원과 이노비즈협회는 경기도 중소기업의 혁신성장과 기술개발 촉진을 위해 힘을 모은다.

세부적으로 양측은 중소기업 혁신성장을 위한 제도 등 기반마련 협력, 이노비즈 인증 중소기업 확대, 중소기업 지원 관련 상호 정보 교류와 정책 홍보, 중소기업 지원 위한 상호 협력 사업 발굴,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와 글로벌 진출 지원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지원, 중소기업 구인난 해소를 통한 일자리 창출 지원 등이 원활하게 이행되도록 협력한다.

김기준 경과원장은 “강소기업 육성에 앞장서는 경과원과 이노비즈 기업을 대표하는 기관인 협회와의 협력은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촉진을 통한 기술독립과 혁신성장 가속화를 위한 큰 발판이 마련된 것으로 본다”며 “양 기관의 모든 역량을 모아 지역경제성장과 미래지향적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