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AI수학 유튜브 채널 ‘써밋TV’ 오픈
상태바
대교, AI수학 유튜브 채널 ‘써밋TV’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대교는 AI수학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써밋TV’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써밋TV’는 대교의 AI 수학 프로그램 ‘써밋수학’의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개발자가 전하는 ‘써밋수학 완벽 정리’부터 실제 써밋수학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의 리얼 후기, 구독자 참여 이벤트 등 AI수학과 관련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더불어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 자체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를 게시하며,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대교 관계자는 “AI 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며 “영상 콘텐츠를 선호하는 세대의 특성을 고려하여 학생들과 디지털 공간에서 더욱 긴밀하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써밋수학’은 지난 2015년 교육업계 최초로 선보인 AI 수학 프로그램이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해 학습자가 문제를 왜 틀렸는지 실시간으로 분석해 개인별 맞춤 콘텐츠를 즉시 제공한다. 현재 미국 29개 학교, 한국 10개 학교의 정규 수업에서 써밋수학을 활용하는 등 공신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대교 눈높이러닝센터 및 예스클래스에서 학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