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아임스타즈, ‘유통MD 미팅데이’ 개최
상태바
중기유통센터 아임스타즈, ‘유통MD 미팅데이’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판로지원 통합 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는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MARU180에서 ‘아임스타즈 유통MD 미팅데이’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임스타즈 유통MD 미팅데이’는 몇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진짜유통연구소와 3R LAPS의 대표를 맡은 박성의 소장의 강연이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아임스타즈를 통한 ‘스타제품’ 전시회다. 한국 산업의 기둥이자 핵심인 국내 중소기업에서 개발한 상품들이 다채롭게 전시된다. 세 번째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옥션이다. 전시회의 스타제품들이 경매에 나오고, MD들은 현장에서 바로 경매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또한 옥션 이후 유통MD로서 옥션의 제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발언하고, 다른 MD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다.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MD들이 모이는 만큼 폭넓은 교류와 소통의 장이 될 ‘아임스타즈 유통MD 미팅데이는 오는 26일까지 여러 유통MD들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진수 중기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벤처기업부의 판로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민간 대형유통사MD와의 연결의 힘을 발휘해야 하는 만큼 성공적인 아임스타즈 유통MD 미팅데이를 개최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