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US(엔쿠스), 데뷔곡 'SUPER LUV'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N.CUS(엔쿠스), 데뷔곡 'SUPER LUV' 티저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8.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US 신곡 'SUPER LUV'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N.CUS 신곡 'SUPER LUV'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SUPER LUV'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뷔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N.CUS가 지난 20일 첫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매치리스 러브)의 타이틀 곡 'SUPER LUV'의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연기로 가득찬 공간에 일열로 서있는 N.CUS가 공개됐다. 멤버들의 실루엣으로 시작된 영상은 서서히 연기가 사라지면서 흑백에서 컬러로 톤이 전환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호진, IF(이프), 리더 이오스, 유안, 명, 서석진, 승용, 은택, 순, 성섭, 환, 현민 순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N.CUS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마무리 되는 티저 영상은 공개된 이후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N.CUS는 같은 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디데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디데이 포스터에서는 캐주얼하고 소년미 넘치는 의상을 입은 N.CUS의 사진과 함께 'D-7'라는 문구와 음원 공개 날짜, 시간이 담겨 데뷔 임박을 알렸다.

특히 N.CUS는 이번 티저 영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 공개를 예고해 대중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대중 분들께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공개되는 컨텐츠를 비롯해 음원 발매, 이후 활동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낮 12시에 첫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해 전격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