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2019년 하계 학위수여식 개최
상태바
대진대학교, 2019년 하계 학위수여식 개최
  • 김정종 기자
  • 승인 2019.08.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정종 기자] 대진대학교(총장 이면재)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학생회관 5층 대강당에서 대학원생 44명(석사 39명, 박사 5명), 학부생 374명 등 총 41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관계자 및 외부인사 등과 함께 이면재 총장, 보직교원 및 학부모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수여 △상장수여 △총장 및 이사장 축사 △졸업생 대표 답사 △교가 제창의 순으로 진행됐다.

최우수상에 해당되는 이사장상은 김소희(공공인재법학과), 우수상에 해당되는 총장상은 김인성(대학원 전기공학과), 차미송(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조은정(문헌정보학과) 등이 수여받았다. 대학원장상에는 윤현우(대학원 국어국문학과) 외 3명, 학장상에는 안지현(대순종학과) 외 5명, 공로상에는 윤소원(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외 1명, 모범상에는 김지희(문화콘텐츠전공) 외 10명, 총동문회장상에는 김영훈(연극전공)에게 수여됐다.

대진대 이면재 총장은 축사에서 “대진대학교는 자율개선대학선정, 취업률 향상, 최우수 학군단 인력 배출 등 비약적인 발전을 통해 국내 유수 대학들과 당당히 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되었으며, 교육중심의 대학과 글로벌 선도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대진대학교의 졸업생임을 긍지로 삼고 젊음과 패기로 세상을 변화시켜 나아가기를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