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협회, 대신자산신탁 등 6개 사 신규 가입
상태바
금융투자협회, 대신자산신탁 등 6개 사 신규 가입
  • 정웅재 기자
  • 승인 2019.08.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총 수 425개…총회 참석·의결권 및 각종 업무지원 혜택
한국금융투자협회는 20일 6개 금융투자회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이동욱 얼터너티브자산운용 대표, 김철종 대신자산신탁 대표, 성만경 페블즈자산운용 대표, 권용원 금융투자협회장, 황이석 스카이워크자산운용 대표, 최동희 에이치자산운용 대표, 정대환 케이리츠투자운용 대표. 사진=금자투자협회 제공
한국금융투자협회는 20일 6개 금융투자회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이동욱 얼터너티브자산운용 대표, 김철종 대신자산신탁 대표, 성만경 페블즈자산운용 대표, 권용원 금융투자협회장, 황이석 스카이워크자산운용 대표, 최동희 에이치자산운용 대표, 정대환 케이리츠투자운용 대표. 사진=금융투자협회 제공

[매일일보 정웅재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는 20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제7차 이사회를 열고 6개 금융투자회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했다. 이어 회원사에 대한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대신자산신탁 △스카이워크자산운용 △얼터너티브자산운용 △에이치자산운용 △케이리츠투자운용 △페블즈자산운용이다.

금투협은 오늘 6개 사의 정회원 가입으로 회원 총 수가 425개 사로 됐다. 금투협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는다. 또 △홍보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고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