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 'W 프로젝트' 주자 황윤성→이성준…9월 2일 공개
상태바
울림엔터, 'W 프로젝트' 주자 황윤성→이성준…9월 2일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8.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새로운 프로젝트 'W 프로젝트'가 그 베일을 벗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이 소속된 울림은 지난 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W PROJECT #4 LOGO MOTION 2'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14일 이미지 티저를 통해 네 번째 'W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던 울림은 이번 영상에서 프로젝트의 주인공을 공개,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이름과 함께 '2019.09.02'라는 날짜가 명시되어 새로운 프로젝트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다.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널리 알린 다섯 명의 멤버들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비공개 연습생 이성준까지 이름 공개만으로도 이들의 조합은 많은 가요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W 프로젝트'는 울림이 지난 2017년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뮤지션을 발굴, 육성하는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2017년 1월부터 주찬-소윤의 '너 같은 사람 없더라', 장준-영택의 ‘가뭄’, 대열-동현-재석의 퍼포먼스 필름 등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였던 만큼 울림의 네 번째 프로젝트에서는 어떠한 콘셉트와 새로운 시도가 선보일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