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달달한 한가위’ 프로모션 및 추천상품 선봬
상태바
K쇼핑, ‘달달한 한가위’ 프로모션 및 추천상품 선봬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8.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특별 할인상품 한정 8% 할인쿠폰 증정
K쇼핑은 추석을 맞이해 할인혜택을 지급하는 ‘달달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선물하기 제격인 상품들을 선보인다.사진=K쇼핑
K쇼핑은 추석을 맞이해 할인혜택을 지급하는 ‘달달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선물하기 제격인 상품들을 내놓는다.사진=K쇼핑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K쇼핑은 추석을 맞이해 할인혜택을 지급하는 ‘달달한 한가위’ 프로모션과 함께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K쇼핑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8일까지 모바일에서 8%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K쇼핑 모바일 웹과 앱을 이용해 ‘달달한 한가위’ 뱃지가 붙은 상품을 구매할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오는 21일까지 일정금액 이상 추석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시 10%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8월 22일부터 31일까지는 NH농협카드로 결제할 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명절에 K쇼핑은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해피콜 스텐 진공냄비 세트를 △황실유기 반상기 2인세트가 대표적이다.
 
건강식품 외에도 다양한 농수산 상품을 판매한다. △농협 사과4kg 배5kg 선물세트 △반건시 60과 세트 △모시송편 130개 세트 △싱싱한 산지직송 완도 활전복 특대 사이즈 20미 세트 △1토막씩 진공 포장해 먹기 편한 오늘제주 大은갈치 44토막 세트를 판매한다.
 
추석 시즌에 빠질 수 없는 갈비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요리연구가 김하진의 LA갈비 9팩 △소갈비찜 9팩을 각각 선보이며 △김하진 갈비살 11팩 △30년 경력의 유명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LA갈비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