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휴가철 반려동물 유기문제 관심 제고 캠페인 진행
상태바
삼성카드, 휴가철 반려동물 유기문제 관심 제고 캠페인 진행
  • 이광표 기자
  • 승인 2019.08.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매일일보 이광표 기자] 삼성카드는 휴가철 반려동물 유기문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17일부터 30일까지 자사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에 발생하는 반려동물 유기 문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올바른 보호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는 틱톡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스티커와 필터를 활용한 촬영을 한 뒤, '#평생함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틱톡과 아지냥이 어플에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 1건당 5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최대 1000만원을 동물단체 '카라'에 유기동물 치료비로 지원한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반려동물 패키지 괌 여행 이용권', 10명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산책 유모차', 200명에게는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이 들어있는 '아지냥이 박스'를 증정한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의 CSV((Creating Shared Value)경영의 일환인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즐겁게 참여하면서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 제고는 물론 후원도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CSV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