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기획전 실시
상태바
쿠팡, 추석 기획전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8.1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준비·테마 등 카테고리 구성…최대 15% 할인 적용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쿠팡은 ‘2019 추석’ 기획전을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달 26일까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고객이 선물세트 5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5%,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등 주방 필수품을 10만원, 6만원,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5000원,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 모았다.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 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 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 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로켓와우, 로켓배송 등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