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신혼부부 공략 나선다
상태바
이브자리, 신혼부부 공략 나선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8.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 개최…인기 제품 패키지 판매
사진=이브자리 제공
사진=이브자리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이브자리는 오는 16일부터 내달 22일까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을 통해 히트플러스, 시그니처 브랜드 등 전략 상품 외에 다양한 차렵이불들을 선보인다. 일부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침실 및 수면환경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브자리 히트플러스 상품인 ‘스윗데이’과 ‘센스타임’은 2019년 F·W(가을·겨울) 시즌 히트플러스로 선정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현재 판매량 1·2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윗데이 3점 세트 △프레시 95도 스윗데이 △스윗데이 경추 베개 구성과 △센스타임 3점 세트 △시그니처 구스(센스타임) △베개 구성의 패키지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하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제품도 행사를 진행한다. MBC ‘구해줘 홈즈’와 tvN ‘서울메이트3’에서 침실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로 소개됐던 ‘시그니처 구스(리버사이드)’는 고품질 헝가리산 구스다운(솜털)이 80%이상 함유된 여름 구스 제품이다. △리버사이드 3점 세트 △시그니처 구스(리버사이드) △베개 구성의 패키지로 할인 판매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최근 가치 소비에 따른 웨딩 트렌드로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실 꾸미기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 신혼부부가 늘고 있다”며 “이번 시그니처 웨딩 페스티벌에서 나만의 신혼 침실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