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동, 첨벙~첨벙~여름을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상태바
구미 인동동, 첨벙~첨벙~여름을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08.1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평3단지부영아파트 야외 물놀이장 개장 인기 짱
부영아파트단지 안에 입주자대표 자치회 주관으로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주변 어린이에게 신나는 물놀이를 선사하고 있다.
부영아파트단지 안에 입주자대표 자치회 주관으로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주변 어린이에게 신나는 물놀이를 선사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 인동동(동장 문창균)에서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동안 구평3단지부영아파트 소운동장에 야외 물놀이장을 설치해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했다.

야외 물놀이장은 부영아파트단지 안에 입주자대표 자치회 주관으로 추진하였으며, 인동동복지센터 및 통장협의회 격려와 성원에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응급·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운영했다.

황보주희 회장(구평3단지부영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은 “아파트 단지 안에 야외 물놀이장 설치는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것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피서를 즐기며 방학과 휴가철에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하루빨리 별빛공원 정비공사가 잘 마무리 되어 우리주변 정주여건 개선에 도움을 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문창균 인동동장은 직접 현장을 찾아 “이번 물놀이장은 폭염예방에 민관이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고 있으며, 아파트 입주민은 물론 인근 주민들이 함께 물놀이를 하며 이웃마을과의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주민들의 생활 속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살피며 챙겨나가겠다.”고 밝히고, 대표자들과 통장,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