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닥터프로그램, 임신·출산 전문강좌 매터니티 스쿨과 협업 진행
상태바
차바이오F&C 닥터프로그램, 임신·출산 전문강좌 매터니티 스쿨과 협업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8.0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8일 삼성서울병원에서 열린 매터니티 스쿨 모습. 사진= 차바이오F&C.
지난달 18일 삼성서울병원에서 열린 매터니티 스쿨 모습. 사진= 차바이오F&C.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차바이오F&C의 헬스 라이프 브랜드 닥터프로그램이 이번 달 13일부터 진행하는 임신, 출산을 위한 전문강좌 매터니티 스쿨에서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임신 시기별 필수 영양정보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5대 산모교실 중 하나인 매터니티 스쿨은 가임 여성과 임산부를 대상으로 올바른 출산문화와 육아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공개강좌다. 매월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태교음악회, 육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바이오F&C는 매터니티 스쿨과 협력관계를 맺고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임신 시기별필수 영양소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제품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부스를 방문한 모든 참가자에게 차바이오F&C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하며, 매터니티 스쿨 강좌 수강 후에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 제품을 제공한다.

박해원 차바이오F&C 대표는 “마더스케어 올인원은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오랜 여성의학 노하우를 활용해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성분을 꼼꼼히 설계한 예비 엄마 필수 아이템이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매터니티 스쿨 참가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