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오늘의일상, ‘흑당 버블 밀크티’ 홈키트 출시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오늘의일상, ‘흑당 버블 밀크티’ 홈키트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8.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이사 박철범)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흥국에프엔비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흥국에프엔비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오늘의일상 밀크티(440ml) 2개 △흑당 시럽(1kg) 1개 △냉동타피오카볼(100g) 5개 △믈레코비타 우유(1000ml) 2개가 한 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는 간단하다. 먼저, 쫄깃한 냉동 타피오카볼 50g을 전자레인지에 약 2분간 돌려 해동시킨 뒤 컵에 붓는다. 다음으로, 흑당 시럽을 컵 내부에 골고루 펴 바르고 ‘오늘의일상 밀크티’ 40ml과 우유 200ml, 얼음 100g을 넣으면 홍차의 진한 향과 쫀득한 타피오카볼이 어우러진 ‘흑당 버블 밀크티’가 완성된다. 완성된 음료는 지름이 넓은 빨대를 사용해 음용하면 된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음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비주얼을 갖춘 '흑당 버블 밀크티'는 홈카페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