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그랜드 파파스데이’ 모든 피자 30% 할인
상태바
파파존스피자 ‘그랜드 파파스데이’ 모든 피자 30% 할인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8.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파존스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오는 9일까지 모든 피자 라지사이즈에 한정해 30% 할인한다. 사진=파파존스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지속적인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프로모션 중 하나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17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1위에 오른 기념으로 시작, 3년 연속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모든 피자 메뉴에 동일하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시 피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타 쿠폰 및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그랜드 파파스데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 및 프로모션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