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비긴어게인3 출연 '감성 버스킹'
상태바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비긴어게인3 출연 '감성 버스킹'
  • 강미화 PD
  • 승인 2019.08.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포스터.
사진=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포스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JTBC '비긴어게인 3'로 시청자들과 감성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바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두 주연 '미수' 김고은과 '현우' 정해인이 '비긴어게인 3' 밴드들과 함께 스페셜 버스킹을 확정한 것.

동명의 영화에서 출발하여 '비긴어게인'이라는 제목을 얻게 된 JTBC '비긴어게인 3'와 추억을 소환할 시대별 명곡들을 중요하게 다룬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만나 한여름 밤의 감성을 음악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JTBC '비긴어게인 3'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해외의 아름다운 모습과 감미로운 노래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 정해인, 우수커플과의 감성 만남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번 '유열의 음악앨범'과 JTBC '비긴어게인 3'가 만난 스페셜 버스킹은 우수커플 김고은과 정해인의 감미로운 노래를 함께 들을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오는 8월 28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