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스토케코리아,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베페는 스토케의 프리미엄 유모차부터 하이체어, 욕조, 침대 등 주요 제품을 한곳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로 진행된다.

스토케코리아는 지난 2월, 약 2년 만에 베페에 참가해 출산을 준비 중인 예비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해 인기 대표 제품의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 스토케 프리미엄 유모차 ‘익스플로리6’는 10% 할인, 부모와 아이에게 차분함을 제공하는 친환경 유모차 ‘익스플로리6 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 및 모든 지형에 강한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과 모던한 북유럽 디자인의 프리미엄 하이체어 ‘스텝스’는 나무의 특성에 따른 색감과 질감을 확인할 수 있도록 비치우드(너도밤나무) 및 오크(참나무) 컬렉션이 한 곳에 전시된다. 베이비 세트 및 트레이 등과 결합한 패키지 구성으로 20% 할인 판매된다.

아울러, 부모가 편안하게 서서 아이 목욕을 하도록 돕는 플렉시바스 스탠드는 욕조, 신생아 서포트와 결합된 패키지 상품으로 30% 할인이 준비돼있다. 스토케 카카오 플러스 친구 혜택으로 스토케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스토케 캔버스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스토케 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오는 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친환경 소재의 프리미엄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 프리덤 리미티드 에디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다 제품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스토케코리아의 베페를 통해 부모와 아이와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즐기고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