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하이모레이디, 8월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이모·하이모레이디, 8월 할인 이벤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0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와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가 8월을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모는 신제품 ‘매직페더’를 출시하고 8월 한 달간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직페더’는 특허 받은 로봇수제 기술로 제작한 페더라인이 반영된 제품이다. 가발과 본 머리의 경계라인이 뜨는 것을 방지해 보다 자연스럽게 가발을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들뜨기 쉬운 옆머리를 다운펌을 한 듯 두상에 밀착 시킴으로써 입체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두상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같은 기간 하이모레이디는 지인 추천 할인행사인 ‘5 해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추천해 가발 제품을 각 100만원 이상 동시 구매 시, 기존 고객에게는 20% 할인혜택과 동시에 하이모레이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하이모 모락모락 샴푸 정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신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8월에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와 습도로 탈모가 가속화 될 수 있는 시기다. 날로 심해지는 탈모로 고민하기보다 가벼운 착용감과 통기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가발을 활용하면 본 머리보다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탈모 걱정에서 벗어나 속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