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하는 스폰서데이 성료
상태바
한돈자조금,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하는 스폰서데이 성료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7.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하는 한돈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사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하는 한돈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사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28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하는 한돈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한돈 스폰서데이는 KBO리그와 연계해 우리 돼지 한돈의 밝고 건강한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함과 동시에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돈자조금은 특별히 이날 경기에 지역복지재단 소속의 다문화가정 어린이 200명을 초청해 야구 관람 및 한돈도시락과 기념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이 시구를 다문화가정 어린이 대표가 시타를 맡았다.

경기장 내외에서 다양한 행사도 개최했다. 사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열어 경품도 증정했으며, 치어리더와 한돈 캐릭터 한도니가 함께 하는 포토존을 운영했다. 장내에서는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또,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총 40명의 관객이 한돈도시락을 시식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올해는 특별히 초청한 다문화가정 어린이 200명과 경기장을 찾은 프로야구 팬들 모두에게 우리 돼지 한돈의 맛과 우수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한돈자조금은 꾸준히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돼지 한돈을 널리 알려 나아가 소비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