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상태바
뉴오리진,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7.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오리진,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포스터.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
뉴오리진,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 모집 포스터.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와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뉴오리진 X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은 8월 4일까지 일주일간 인바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 시 참가자 모두에게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뉴오리진 매장 샐러드 식사권 1매가 제공된다.

특히 체험단 기간 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인바디 앱 내 다양한 일일·주간 미션 인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강점이다. 또 주차별·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바디밴드2와 뉴오리진 제품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정경인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팀장은 “최근 의학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장내 미생물이 비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소개되며, 프로바이오틱스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이번 체험단 참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킬 기회를 얻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