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2학기 도서 ‘독자서평’ 이벤트 실시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2학기 도서 ‘독자서평’ 이벤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7.29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여름방학을 맞아 내달 25일까지 학생, 학부모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독자서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좋은책신사고의 올해 2학기 초·중·고등 참고서를 구매한 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도서의 독자 서평을 작성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마일리지 300씽을 지급한다. 우수한 서평을 작성한 참가자를 선정해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1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9월2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 '쎈'시리즈를 비롯해 초·중·고 기본서 '우공비', 국어영역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 초등 독해 참고서 '우공비 일일독해' 등 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참고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들이 흥미와 재미를 갖고 꾸준하게 독해학습을 할 수 있도록 '우공비 일일독해 탐정미션'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초등 우공비 구매 시 공부 노트, 중·고등 쎈 수학 구매 시 특대형 오답 지우개를 증정하는 등 유용한 학용품을 선물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여름방학 동안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 학부모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학기도 좋은책신사고의 도서를 활용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