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인기
상태바
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인기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7.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사진= 종근당.
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사진= 종근당.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최근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관련 시장은 매년 30% 이상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비타민 제품을 고를 때 자신에게 필요한 성분인지·함량이 충분한지·활성형 비타민이 맞는지 등을 충분히 살펴보고 선택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종근당 벤포벨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코엔자임Q10·비타민C, D, E·아연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신경통·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 성분이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비타민 B2·B6·B12를 각각 100mg분량으로 함유하고 있고 피로회복과·구내염·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

또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성분 30mg과 항산화 기능·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비타민C, D, E 등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패턴,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및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복용 가능한 벤포벨이 현대인의 피로회복과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