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CIX(씨아이엑스) 'Movie Star'(무비스타)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CIX(씨아이엑스) 'Movie Star'(무비스타)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7.2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24일 오후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Movie Star'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도입부에 나오는 영사기 필름소리가 임팩트있는 곡으로 CIX만의 유니크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곡입니다.  세계 최고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가 안무에 본격 참여했습니다.

CIX는 BX(비엑스),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입니다.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한편,  CIX(씨아이엑스)가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를 발매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